프라임한의원

영상후기


39
몸과 마음이 건강해졌어요.

5세 박00의 틱장애 치료후기입니다.귀한 후기 감사드리며 늘 건강하고 행복하시길 기원합니다

더보기

38
대화가 가능해진 우리손자

김00 할머니의 발달장애 치료후기입니다 귀한 후기 감사드리며 늘 건강하고 행복하시길 기원합니다.

더보기

37
우리아이 이제 말 잘합니다.

6세 남아 언어지연 00 어머니 치료후기입니다.귀한 후기 감사드리며 늘 건강하고 행복하시길 기원합니다.

더보기

36
아이가 말문이 트여서 너무 좋아요

6세 남아 언어지연 00엄마 치료후기입니다.귀한 후기 감사드리며 늘 건강하고 행복하시길 기원합니다.

더보기

35
이제 마음이 편해졌습니다

7세 틱장애 00이 어머니 치료후기입니다.귀한 후기 감사드리며 늘 건강하고 행복하시길 기원합니다.

더보기

34
학교에서 더 이상 기죽지 않고 밝아진 우리아이

8세 김OO의 틱장애 치료후기입니다.귀한 후기 감사드리며 늘 건강하고 행복하시길 기원합니다.

더보기

33
일반학교에 입학하게 된 우리아이

8세 정00의 언어지연 치료후기입니다.귀한 후기 감사드리며 늘 건강하고 행복하시길 기원합니다.

더보기

32
우리 아이에게도 친구가 생겼어요.

8세 진00의 ADHD 치료후기입니다.귀한 후기 감사드리며 늘 건강하고 행복하시길 기원합니다.

더보기

31
말하게 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8세 최00의 언어지연 치료후기입니다.귀한 후기 감사드리며 늘 건강하고 행복하시길 기원합니다.

더보기

30
다 나아서 너무나 감사해요.

9살 여아 틱장애 00이 어머니 치료후기입니다.귀한 후기 감사드리며 늘 건강하고 행복하시길 기원합니다.

더보기

29
세상이 달라졌어요.

9살 틱과 불안장애 00 어머니 치료후기입니다.귀한 후기 감사드리며 늘 건강하고 행복하시길 기원합니다.

더보기

28
매일매일 달라지는 아이의 모습이 보여요.

9세 김00의 발달장애 치료후기입니다.귀한 후기 감사드리며 늘 건강하고 행복하시길 기원합니다.

더보기

27
이제는 멍하지 않습니다.

9세 여아 조용한ADHD 00이 어머니 치료후기입니다.귀한 후기 감사드리며 늘 건강하고 행복하시길 기원합니다.

더보기

26
친구관계가 좋아졌어요.

9세여아 ADHD 00이 어머니 치료후기입니다.귀한 후기 감사드리며 늘 건강하고 행복하시길 기원합니다.

더보기

25
웃음을 다시 찾아서 너무 기뻐요.

10세 김OO의 틱장애 치료후기입니다.귀한 후기 감사드리며 늘 건강하고 행복하시길 기원합니다.

더보기

24
이제 학교에서 칭찬받아요.

10세 남아 ADHD 00이 어머니 치료후기입니다.귀한 후기 감사드리며 늘 건강하고 행복하시길 기원합니다.

더보기

23
학교생활이 즐거워졌어요.

10세 박00의 ADHD 치료후기입니다.귀한 후기 감사드리며 늘 건강하고 행복하시길 기원합니다.

더보기

22
학교생활이 즐거워졌어요.

10세 박00의 ADHD 치료후기입니다.귀한 후기 감사드리며 늘 건강하고 행복하시길 기원합니다.

더보기

21
항상 따뜻한 마음을 가진 프라임 한의원

10세 최00의 틱장애 치료후기입니다.귀한 후기 감사드리며 늘 건강하고 행복하시길 기원합니다.

더보기

20
우리아이가 달라졌어요.

11세 남아 심한 틱장애 00이 어머니 치료후기입니다.귀한 후기 감사드리며 늘 건강하고 행복하시길 기원합니다.

더보기

19
산만함도 틱도 모두 좋아졌어요.

11세 남아 00이 어머니 틱장애와 ADHD치료후기입니다.귀한 후기 감사드리며 늘 건강하고 행복하시길 기원합니다.

더보기

18
치료해주셔서 감사합니다.

11세 박00의 틱과 ADHD 치료후기입니다.귀한 후기 감사드리며 늘 건강하고 행복하시길 기원합니다.

더보기

17
조기치료의 중요성을 느끼게 되었습니다.

11세 유00의 틱장애 치료후기입니다.귀한 후기 감사드리며 늘 건강하고 행복하시길 기원합니다.

더보기

16
틱도 낫고 집중력도 올랐어요.

11세 현00의 틱장애 조용한ADHD 치료후기입니다.귀한 후기 감사드리며 늘 건강하고 행복하시길 기원합니다.

더보기

15
우리손자 너무 달라졌어요.고맙습니다.

12세 김OO의 ADHD 치료후기입니다.귀한 후기 감사드리며 늘 건강하고 행복하시길 기원합니다.

더보기

14
가족같은 분위기가 좋았습니다.

12세 이00의 틱장애 치료후기입니다.귀한 후기 감사드리며 늘 건강하고 행복하시길 기원합니다.

더보기

13
아이의 틱이 낫고 나니 살것 같습니다.

13세 이00의 뚜렛증후군 치료후기입니다.귀한 후기 감사드리며 늘 건강하고 행복하시길 기원합니다.

더보기

12
학교생활과 모든게 좋아졌어요.감사합니다.

13세 이OO의 틱장애 치료후기입니다.귀한 후기 감사드리며 늘 건강하고 행복하시길 기원합니다.

더보기

11
친구들이랑 잘 어울릴수 있어서 행복해요^^

14세 서OO의 틱장애, ADHD 치료후기입니다.귀한 후기 감사드리며 늘 건강하고 행복하시길 기원합니다.

더보기

10
안정감이 생기고 성적이 올라갔아요!!

14세 오OO의 ADHD 치료후기입니다.귀한 후기 감사드리며 늘 건강하고 행복하시길 기원합니다.

더보기

9
틱이 나았답니다.

14세 원00의 틱장애 치료후기입니다.귀한 후기 감사드리며 늘 건강하고 행복하시길 기원합니다.

더보기

8
자신감이 생기고 인생의 꿈이 생겼어요.

16세 이OO의 ADHD 치료후기입니다.귀한 후기 감사드리며 늘 건강하고 행복하시길 기원합니다.

더보기

7
웃고 있는 내모습이 신기합니다.

20대 김00님의 우울증 치료후기입니다.귀한 후기 감사드리며 늘 건강하고 행복하시길 기원합니다.

더보기

6
공부하기가 한결 편해졌어요.

20대 대학생 성OO님의 틱장애 치료후기입니다.귀한 후기 감사드리며 늘 건강하고 행복하시길 기원합니다.

더보기

5
직장인이 된 우리딸

20대 성인 이00님의 ADHD 치료후기입니다.귀한 후기 감사드리며 늘 건강하고 행복하시길 기원합니다.

더보기

4
원장님의 따뜻한 말씀과 검진에 감사드립니다.

30대 김00님의 공황장애 치료후기입니다.귀한 후기 감사드리며 늘 건강하고 행복하시길 기원합니다.

더보기

3
강의가 즐거워졌어요. 모두 감사합니다.

30대 강사 김OO님의 틱장애 치료후기입니다.귀한 후기 감사드리며 늘 건강하고 행복하시길 기원합니다.

더보기

2
원장님 감사합니다.이젠 강의 걱정을 안해요.

40대 강사 김OO님의 틱장애 치료후기입니다.귀한 후기 감사드리며 늘 건강하고 행복하시길 기원합니다.

더보기

1
직장생활에 자신감이 생긴 나

30대 직장인 강OO님의 ADHD 치료후기입니다.귀한 후기 감사드리며 늘 건강하고 행복하시길 기원합니다.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