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라임한의원

한의원 선택의 기준



몸, 그리고 마음까지 치유합니다.
우리의 신체의 건강과 함께 마음까지 프라임한의원이 함께합니다.

한의원 선택의 기준

최근 사회환경이 바뀜에 따라 현대사회에서는 정신적인 고통을 겪는 성인이나 청소년, 어린이, 소아가 늘어나고 있습니다. 이런 정신적 질환을 앓는 경우 예전에는 정신과에 내원하거나 남몰래 참아가며, 견디는 수 밖에 없었습니다.

하지만 의료소비자의 수요에 발맞추어 신경정신과 진료를 한의원이 많이 개원되어 환자분들의 선택의 폭이 넓어지게 되었습니다. 수많은 신경정신과 진료를 표방하는 한의원 중에 한곳를 선택하여야 하는 고객들에게 어떻게 해야 더 좋은 더 나은 진료를 해줄 수 있는 곳을 선택하는데 나름대로의 기준을 제시 하고자 합니다.

왜 프라임인가?

프라임한의원 선택의 3가지 POINT



  • 전문적인 진료인력을 갖추고 있습니다.
    신경정신과를 전공하고 신경정신과 박사학위와 여러 논문을 가지고 있는 프라임한의원 한의학박사 천영호원장이 직접, 상담하고 진료합니다.

    부모님의 마음을 보듬어 주는 원장과 심리상담사 그리고 치료를 담당하는 치료사가 한팀이 되어 부모님의 자녀를 정성껏 보살펴 드립니다.

  • 전문적인 다양한 장비를 갖추고 있습니다.
    틱장애, ADHD, 발달장애, 학습장애, 뇌전증 등 병명은 단순하지만 나타나는 증상은 절대 단순 하지 않습니다. 병명은 같아도 증상은 모두 제각각이고 나이도 다르고, 가정환경도 다르고, 동반질환 도 모두 다릅니다.

    이러한 아이들의 다양한 질환, 다양한 증상에 모두 대처할 수 있도록 부설 브레인 JUMP 발달센터와 연계하여 토마티스(톡스업) 장비를 비롯한 뉴로피 드백, IM, CT, VISION TRAINING, REHACOM, BLANACE MASTER 등의 다양한 치료장비와 치료시스템을 갖추고 있습니다.

  • 한약을 원내에서 직접 탕진합니다.
    대한민국의 모든 한의원에서는 모두 식약청에서 검사를 통과한 규격 의약품만을 사용합니다. 그러나, 한약은 공장에서 생산된 공산품이 아니므로 일정한 품질이 항상 유지되는 것은 아닙니다. 또한 달이는 물과 정성에 따라서 약효의 차이가 전혀 없다고 할 수는 없습니다.
    한의원 입장에서 보면 약재의 관리, 탕전실의 공간 확보, 탕전의 번거로움, 숙련 탕전인력의 관리, 각종 탕전기계의 유지보수 등을 고려하면 외부의 탕전실을 이용하는 것이 훨씬 편리합니다. 하지만 고객의 입장에서는 자신의 몸과 마음을 치료하는 한약을 원장의 책임하에 한의원내에서 직접 탕전하는 것이 좋습니다.

프라임한의원에서는
한약재의 명품 옴니허브 약재를 이용하여 아이 한명 한명마다
개별적으로 원장이 직접 처방하고
부모님이 보시는 눈앞에서 직접 탕전합니다.